훌륭한 기사 마케팅의 안팎에 대해 알아보기

훌륭한 기사 마케팅의 안팎에 대해 알아보기

훌륭한 기사 마케팅의 안팎에 대해 알아보기

많은 다양한 종류의 사업이 기사 마케팅을 통해 성공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 기업도 기사 마케팅에 의해 제공되는 광범위한 노출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글을 통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좋은 인터넷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는 당신의 웹사이트와 관련된 제목 태그의 적절한 완성이다.

제목 태그는 관련되고 검색 가능한 키워드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웹 페이지에 이 태그가 다른 모든 사이트와 다르다는 것을 표시해 보십시오.

이전 고객의 추천서는 당신의 제품을 사는 것에 대해 새로운 고객을 안심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당신의 사이트에 추천서를 추가하는 것은 이전 고객들의 만족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해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사물에 대한 의견과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에 감사한다.

피드백을 허용하면 그들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발표를 더 좋게 만들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해 배울 수 있다.

키워드 검색의 이점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하십시오.

이것은 교통량과 검색엔진 순위를 끌어올리는 쉬운 방법을 나타낸다.

검색 엔진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사이트를 찾아내고, 따라서 여러분의 기사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것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작가들이 하는 것을 모방하지 마라.

혁신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은 최고의 마케팅 도구 중 하나이다.

중복 콘텐츠 체커는 하루가 다르게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모방성 플룻프를 다 써버린다고 해서 시간이 지날수록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진정한 기사 마케팅 성공을 이루려면 SEO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사 순위를 높이려면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배우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사를 내보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목표를 염두에 두고 직접 접근해야 한다.

당신의 기사는 보통 영원히 인터넷에 남아있을 것이고, 당신은 항상 그것을 새로운 독자들을 얻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기사를 다른 기사를 홍보하는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충실한 청중을 점차 넓힐 것이다.

당신의 기사를 500단어 이하로 유지하고 눈에 띄는 소개를 하라.

독자의 주의를 끌고 싶다면, 그들은 주의력이 짧다.

기사 뒷부분에 설명 정보를 항상 추가할 수 있지만 첫 번째 줄이나 두 번째 줄에서 계속 읽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위한 좋은 템플릿이 있어야 하며, 이것은 당신의 단락을 짧게, 3-5문장 사이, 그리고 당신의 기사를 800단어 이하로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많은 기사 디렉토리들은 이러한 특정 지침을 사용한다.

그것들을 고수하면 당신의 기사가 배포될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은 보통 300~400단어 정도로 짧다.

당신은 기사 마케팅이 곧 훌륭한 온라인 도구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고 당신의 청중들과 명확하게 소통할 것이다.

전문 작가를 고용하든 직접 기사를 쓰든 기사 마케팅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계속 읽어봐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