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멈추고 빠르게 하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코 고는 것을 멈추고 빠르게 하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코 고는 것을 멈추고 빠르게 하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코고는 소리는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고통이다.

코를 고는 것은 사실 심각한 건강 문제의 징후가 될 수 있다.

코골이를 알고 있는 사용자나 다른 사용자가 코를 골면 위의 기사에 나와 있는 제안사항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노래하는 것은 실제로 코를 고는 것을 낫게 할 수 있다.

노래를 부를 때 목 근육을 강화시키고 있다.

목 근육이 튼튼할수록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든다.

피리처럼 놋쇠나 목관악기를 연주하는 것도 목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된다.

코를 골지 않도록 비침이 열려 있는지 확인한다.

코가 막히거나 다른 방법으로 수축된 코는 코를 골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코를 맑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증기 마찰, 가습기, 네티 화분 또는 증기 샤워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콧구멍을 들어올리는 코막이를 사용해도 더 많은 공기가 통과할 수 있다.

불법 약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런 불법 마약은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마리화나와 다른 비슷한 약품들은 편안함을 느끼도록 고안되었다.

이러한 효과로 진통제나 다른 약물들도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깨어있는 동안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좋을 수 있지만, 잠을 잘 때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머리를 베개로 올려 코 고는 것을 부드럽게 해라.

두꺼운 베개가 머리를 받쳐주고 통로를 열어줄 것이다.

또한, 두 개의 얇은 베개를 서로 위로 쌓을 수 있다.

머리가 올라가면 기류가 훨씬 좋아야 하고 코를 골지 않는다.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약물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어떤 처방약들은 코를 골게 하는 경향이 있다.

항히스타민제, 진통제, 근육 이완제, 수면제 같은 약은 근육을 이완시키는 경향이 있으며, 한 가지 결과는 기도가 제한될 수 있다.

기도의 근육이 수축되면 코를 골게 된다.

적당한 양의 운동을 하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운동은 코골이를 예방하면서 호흡이 안정되도록 돕는다.

운동은 당신의 호흡기를 형성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스트레스가 높으면 호흡이 뒤틀리고 코골이가 생길 확률이 높다는 뜻이다.

코를 골면 술은 피해야 한다.

코골이와 싸울 때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피해야 할 다른 물질들이 많이 있다.

이 물질들은 신경안정제, 수면제, 항히스타민제를 포함한다.

마약과 알코올은 당신의 근육을 지나치게 이완시키고 이것은 결과적으로 코골이의 문제를 악화시킬 것이다.

나중에 식사를 적게 하면 코골이가 줄어들 것 같다.

취침 전에 많은 양을 먹으면 배가 불러온다.

배부름은 당신의 횡경막의 존재를 식도에 밀어 올려 당신의 목을 좁히거나 막을 수 있다.

목구멍이 좁아지거나 막히면 기류가 감소해 코골이가 생길 수 있다.

단순히 성가신 일이든, 더 큰 건강문제의 증상이든 코골이는 대처가 필요하다.

코골이가 걱정되는 사람이라면 당장 프로다운 시선을 가져야 한다.

적절한 의학적 치료와 함께, 위의 조언은 마침내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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