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사로 가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지압사로 가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지압사로 가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요통이 너를 괴롭히니? 통증 관리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여기 온 이유가 무엇이든, 다음 기사는 당신을 위한 훌륭한 지압적 정보를 담고 있다.

많은 의사들이 외부 전문 분야로 일하고 있다.

따라서 마사지, 지압, 침술 등을 보험에 가입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돌봄은 당신의 전반적인 돌봄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기분 전환을 위해 엎드려 자도록 해라.

베개를 머리와 어깨 아래에 놓아라.

말린 수건을 목과 무릎 아래에 놓아 몸의 주요 세 곡선을 안정되게 유지한다.

네 침대가 꽤 편하겠구나.

주파수 할인에 대해 문의한다.

척추지압사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은 보통 한 번 이상 방문해야 한다.

치료는 일주일에 몇 번씩 연속적으로 몇 달씩 일정이 잡힐 수 있다.

비용이 상승할 수도 있다.

여러 차례 치료를 받고 있다면 의사로부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지압 치료를 받기 전에 좋은 지압사를 선택하도록 주의하십시오.

대부분의 지압사들은 당신의 고통을 덜어줄 것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다지 믿을 수 없다.

척추지압사가 치유보다 더 많은 해를 끼친 사례는 여러 번 있었다.

지압사를 보기 전에 반드시 잠재적인 지압사를 조사하십시오.

척추지압 치료를 받으려면 진료 예약을 하기 전에 전문의의 참고자료를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척추지압사들은 진정으로 환자들을 돌본다; 그러나 항상 몇 개의 나쁜 알들이 있다.

온라인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당신은 또한 다른 의사들로부터 좋은 추천서를 얻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지압에 문제가 있다면, 잠자는 방법이 문제를 가중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한 가지 접근법은 잠을 잘 때 목 밑에 목베개나 말아 올린 수건을 설치하는 것이다.

이것은 표준 베개로 앞으로 밀리지 않고 머리를 뒤로 젖힐 수 있게 해준다.

지압 요법은 등이나 목보다 더 많으며 면역력을 높일 수도 있다.

당신의 신경계는 잘못 정렬된 척수의 뼈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신경계는 조직, 세포, 장기의 기능을 조절하기 때문에, 당신의 신경계 건강에 대한 어떠한 타격도 당신의 모든 건강에 대한 타격이다.

문제를 바로잡으면 몸이 더 잘 기능할 것이다.

지갑을 들 때 뒷주머니를 쓰면 안 된다.

많은 남자들이 지갑을 뒷주머니에 넣어두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것이 허리 아래쪽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두꺼운 지갑을 뒷주머니에 넣고 다닐 때, 앉았을 때 등 아래쪽에 고르지 않은 압력을 가할 수 있다.

지갑을 앞주머니로 옮겨서 압력을 완화하십시오.

잠재적인 지압사에게 그들이 치료할 상태의 유형을 정확히 물어봐라.

지압사들은 다양한 불평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기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것은 자신의 전문성을 고수하는 지압사들이다.

등, 목, 어깨에 통증이 없도록 핸드백을 들고 다닐 때 제대로 하는 것을 지켜본다.

한쪽 어깨나 다른 쪽 어깨에는 항상 휴대하지 마십시오.

게다가 무거운 핸드백에 손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라.

필요 없는 것은 꺼내라.

전국적으로 고도로 훈련된 지압사들이 있다.

지압 요법은 보건의료 직업 중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미국에는 6만 명 이상의 지압 요원들이 있다.

게다가, 1만 명의 학생들이 진정한 전문가가 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척추지압사에게 갈 때는 목을 부러뜨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목 척추뼈에는 두 개의 동맥이 있는데, 그것은 목뼈를 꼬이게 할 수 있다.

보통 이것은 괜찮지만, 척추지압사가 갑자기 방향을 틀고 목을 늘이면 이러한 동맥의 안감이 찢어질 수 있다.

응괴를 형성하여 뇌졸중을 일으킬 수 있다.

척추에 대한 작업을 하기 전에 MRI나 엑스레이 촬영으로 인한 다른 부상은 배제해야 한다.

시작하기 전에 근골격계 구조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엑스레이를 찍지 못하면 어떤 치료도 진행하지 마라.

그냥 멈춰서 다른 사람과 약속을 잡아.

허리 문제가 심각한데, 그렇기 때문에 곪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 등을 돌리면 언젠가는 침대에서 일어나지 못할지도 모른다.

거기서 자책하지 마! 여기 있는 좋은 팁을 이용해서 매일 기분이 나아질 수 있도록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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