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유용한 솔루션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유용한 솔루션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유용한 솔루션

모든 사람들이 끊임없이 컴퓨터를 사용하는 상황에서, 이메일 마케팅은 이전보다 훨씬 더 현명한 전략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사용을 원격으로 고려하고 있는 경우 전자 메일 목록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을 보려면 아래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지금 사세요!”와 같은 말을 너무 많이 쓰지 마라.

당신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내면, 고객들은 그것들을 스팸으로 간주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구매를 할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단지 서비스와 상품을 파는 것에만 관심이 있고, 당신은 그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기를 원하며 전문가로 여겨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매우 고마워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할 때는 일주일에 한 번씩 이메일 메시지를 남겨 두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바쁘고 너무 많은 메시지들에 의해 폭격을 받고 싶지 않다.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내면 고객이 읽지 않은 메시지 삭제를 시작할 수 있다.

브랜딩은 이메일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확장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 기본 기능을 포함하는 훌륭한 템플릿을 구축하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전자 메일의 출처를 빠르게 인식할 수 있다.

당신의 전략이 지속되는 것이 중요하다.

끈기가 핵심이지만, 올바른 고객을 목표로 하고 있는지, 그렇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큰 문제가 되지 않을지도 확인해야 한다.

관심 없는 사람에게 집요하게 대하면 그냥 짜증이 날 뿐이고 그건 시간 낭비다.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미지에 의존하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를 바로 표시하지 않을 것이다.

이미지가 자동으로 표시되지 않으면 메시지를 읽을 수 없게 될 수 있다.

중요한 정보를 보려면 일반 텍스트를 사용하고 이메일의 모든 이미지에 설명적인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모든 이메일에서, 당신은 행동에 대한 호출을 사용해야 한다.

고객들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말해야 한다.

링크를 포함할 때는 링크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링크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포함시키십시오.

이 섹션은 메시지의 상단 부분과 하단 부분에 사용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각 메시지를 개인으로 만드십시오.

고객들은 이러한 메시지에 대해 싱겁거나 비인격적인 메시지보다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사장이나 다른 고위 간부 같은 중요한 사람이 그 메시지를 보낸다면 훨씬 더 큰 감동을 받을 것이다.

고객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들에게 보여줄 중요한 것이 있는 이메일만 보내세요.

그들의 신뢰를 이용하거나 그들의 판매에 대해 분명한 탄원을 하면서 그들에게 말을 낮추지 마라.

발송하는 각 메시지에 항상 서비스에 대한 팁, 제품에 대한 제안된 용도 또는 특별 무료 혜택과 같은 가치 있는 내용을 추가하십시오.

여기서 배운 내용을 며칠 동안 생각해 보고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적어 보십시오.

필요할 경우 언제든지 참조할 수 있도록 기사를 다시 읽거나 책갈피로 작성하십시오.

이 조언들은 당신이 성공적인 목록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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