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후 조각 줍기

우울증 후 조각 줍기

우울증 후 조각 줍기

우울증은 당신이 아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

너뿐만 아니라, 너를 지지하는 모든 사람들도 우울증을 느낄 수 있어.

만약 여러분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이 기사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상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조언들을 담고 있다.

계속 읽으면 일을 정돈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더 행복해지려면 설탕이 든 음식은 피하도록 노력해라.

이것은 꿀이나 과일 주스처럼 당신에게 좋다고 생각되는 것들을 포함한다.

당분에서 발견되는 단순한 탄수화물은 통곡물에서 발견되는 복합 탄수화물보다 훨씬 빨리 혈류로 들어간다.

이로 인해 초기 에너지가 폭발하고 피로와 우울증이 동반될 것이다.

너의 사회 활동에 집중해라.

여러분은 아마도 밖에 나가거나 사교활동을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네가 어떤 기분일지 상관없이, 어쨌든 그렇게 해.

정상적인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이러한 활동에서 벗어나려고 하거나, 사람들을 피하려고 하는 것은 여러분을 우울증 속으로 더 밀어넣을 뿐이다.

만약 우울증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누군가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누구와 이야기하든 상관없어, 기분이 좋아질 거야.

우울증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새로운 취미를 얻는 것이다.

인생에서 충분한 외부 관심사나 취미를 갖지 못하는 것이 우울증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

그림 그리기나 도자기 만들기 같은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라.

아마도 댄스 레슨을 받으러 갈 것이다.

어떤 결정을 내리더라도 새로운 관심사를 개발하는 것은 우울증을 치료하는 좋은 방법이다.

가능한 모든 곳에서 지원을 받으십시오.

우울증에 성공적으로 대처한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고 희망과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모든 것을 말해주는 단 한 명의 절친한 친구가 아닌, 건강한 친구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우울증을 직접 경험했을지도 모르는, 털어놓을 수 있는 좋은 친구들을 찾아라.

과거로 돌아가서 과거를 다시 헤쳐나가는 것은 우울함을 유지하는 가장 큰 것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하지만,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 우울증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길이 될 수 있다.

앞으로 당신에게 일어날 좋은 일들에 집중해서 더 희망적인 기분을 느끼도록 하라.

임상적 우울증은 없어지는 데 시간이 걸린다.

이 전투는 빠르지 않을 것이며, 쉽지도 않을 것이다.

자신의 상태에 맞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만약 당신의 삶에 대한 무언가가 당신에게 약간의 우울함을 남긴다면, 그것은 우울증의 징후가 아닐지도 모른다.

예약을 하고 의사에게 당신의 우울증이 건강과 관련이 있는지 혹은 당신의 삶의 현재 상황과 관련이 있는지를 검사하도록 하라.

음악을 듣는 것은 우울증을 예방하는 매우 좋은 방법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다.

대부분의 예술과 마찬가지로, 관여하는 것은 종종 우울증의 증상을 관리하기 위한 일을 하는데, 심지어 여러분이 페인트 붓, 피아노, 성형 점토 또는 여러분의 마음에 맞는 예술적 도구를 잘 다루지 못하더라도 말이다.

만약 우울증을 겪고 있는 누군가를 안다면, 당신이 그들을 완전히 지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들은 그들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당신이 필요할 것이다.

이런 온라인 기사에서 책까지,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자원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우울하면 취미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활동은 당신에게 재미있는 오락거리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새집 짓기, 낡은 가구 손질하기, 일기 쓰기 등은 모두 다시 의욕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취미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한 건전한 현실감각이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의 모든 내면의 기대와 삶에서 우선순위를 정리한 것을 복습한 다음 현실적으로 가능한 것에 따라 조정한다.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함으로써, 당신은 실망에 대비하게 되고, 이것은 더 많은 우울증의 원인이 된다.

춤은 당신의 우울함을 없애주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에게 말하고 춤추다가 자신을 잃는 노래를 찾아야 한다.

너는 곧 너의 문제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거야.

사람이 많지 않아! 당신의 기분을 들뜨게 할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들의 재생 목록을 만드세요.

우울증은 사람들에게 많은 다른 방식으로 영향을 줄 수 있다.

그것 때문에 괴로워하는 사람의 문제만은 아니다.

여기서 여러분이나 가족 구성원이 이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조언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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