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증상을 조절하는 방법

우울증 증상을 조절하는 방법

우울증 증상을 조절하는 방법

우울증을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그것은 심각한 병이다.

우울증은 부작용이 많은 일반 국가다.

운 좋게도, 우울증과 관련하여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처방약으로 그것을 치료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더 자연적인 해결책을 사용한다.

다음은 여러분에게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주기 위해 고안된 우울증에 관한 글이다.

정상적인 사회 활동을 멈추지 마라.

여러분의 우울한 기분이 여러분이 평범한 외출과 활동을 모두 건너뛰고 싶게 만든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아끼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하는 전형적인 활동을 계속하라.

이것들을 떨어뜨리는 것은 우울증에 굴복하고 그것을 더 악화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우울증과 함께 오는 부정적인 사고 습관에 도전해 보라.

당신이 자신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보다 자신에게 더 가혹하게 굴고 있는지 생각해 보라.

사랑하는 사람을 대할 때처럼 너 자신을 친절하게 대하라.

당신의 자기 대화를 유도하는 더 긍정적인 방법을 찾아라.

개인적인 문제에 직면하고 해결책을 찾는 것은 우울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작은 일들로 인해 압도당하는 것을 피하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작게 만드십시오.

항우울제는 뇌의 화학물질의 균형을 최적의 수준으로 회복시키는 데 좋다.

그것은 또한 치료사와의 만남, 신체 건강 관리 계획, 그리고 가능한 한 건강하기 위해 영양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기 때문에 완전한 치료 계획의 한 부분이다.

우울증과 싸울 때, 궁극적으로는 자신이 자신의 마음의 주인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그 말 좀 그만 우울하게 해.

우울하다는 말은 전적으로 부정적이다.

전혀 낙관적이지도 않은 암시는 없다.

너는 이 말을 너의 자국어에서 벗어나야 한다.

당신의 감정을 묘사하기 위해 다른 용어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기분과 전망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일단 무엇이 당신을 우울하게 하는지 알게 되면, 당신은 그 문제를 정말로 해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체격 때문에 자신감이 부족한 것이 문제라면, 몸매를 개선하라.

오늘부터 당신의 운동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시오.

당신의 집이 밝고 낙관적인 방식으로 꾸며져 있는지 확인하라.

이것은 당신이 침대에서 일어나거나 일이나 쇼핑을 하고 집에 올 때마다 작은 방법으로 당신의 기분을 끌어올릴 수 있다.

우울증은 여러 가지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우울증의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는 노력이 중요하다.

일단 출처를 파악하면 해결책을 찾고, 그 감정이 발생했을 때 대처하는 것이 더 쉽다.

늘 슬픔을 느끼든, 임상적 우울증이 있든 치료 전문가와 계속 연락해야 한다.

이 사람은 당신이 문제를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 약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은 어떤 종류의 우울증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추론할 수 있을 것이다.

음악을 즐기는 것은 우울증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여러분이 듣고 있는 음악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여러분을 수심에 차게 하거나 슬프게 만드는 음악을 피하도록 하라.

이런 종류의 음악은 슬픈 감정을 없애는 데 실패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강화시킨다.

우울증과 싸울 때는 마약과 술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증을 치료할 때 가끔 술과 마약에 의존하지만, 이것은 그 상태를 악화시킬 뿐이다.

대부분의 경우, 마약이나 음주로 감정을 익사시키고자 하는 이러한 욕망은 의존으로 이어질 것이다.

하지만, 위의 기사에 제공된 팁을 따름으로써 약간의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어떤 기술이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그것을 자주 연습하도록 노력하라.

밝은 날이 앞섰을 가능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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