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을 없애고 이러한 팁으로 피부를 되찾으십시오.

여드름을 없애고 이러한 팁으로 피부를 되찾으십시오.

여드름을 없애고 이러한 팁으로 피부를 되찾으십시오.

여드름은 꽤 흔하지만 완전히 피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누군가가 여드름에 걸릴 수 있는 많은 이유들이 있지만, 또한 발병을 제거하는 쉬운 방법들도 있다.

여드름 문제를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여드름 발생을 줄이기 위해 티트리 오일을 여드름에 취약한 부위에 바른다.

천연 아스트링제인 티트리 오일이 피부를 건조하게 하지 않는다.

유혹을 받더라도 여드름을 꼬집거나 여드름을 터뜨리지 마라! 가능한 많은 여드름 치료제 중 하나를 사용해라.

여드름을 쑤실 때, 감염이 생기고 흉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문제를 더 악화시킬 뿐이다.

피부를 콕콕 찌르는 것은 몇 년 동안 지속되는 피부 변색을 일으킬 수 있다.

여드름에 도움이 되도록 매일 베갯잇을 바꿔라.

잠시 곰곰이 생각해 보아라.

밤새 뒤척이며 얼굴에 흙과 기름을 칠 수도 있었다.

정기적으로 베갯잇을 씻고 매일 밤 깨끗한 것을 베개에 올려놓음으로써 이것을 피하라.

당신은 치아를 희게 할 것을 약속하는 어떤 제품으로부터도 멀리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입 주변에 여드름이 특히 심하다면, 가혹한 치과 제품들이 여러분의 발병을 일으킬지도 모른다.

어떤 미백 이쑤시개, 구강 닦기, 표백은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다.

입 주변의 피부는 극도로 민감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탈출을 줄이고 싶으세요? 화장은 며칠 빼먹어라.

화장을 꼭 해야 한다면, 오일 메이크업을 피하라.

여드름을 가리기 위해 화장을 하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그것은 모공을 막아서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그것을 피하면 모공을 맑고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카모마일은 여드름에 매우 효과적이다.

식힌 티백을 가지고 문제 부위에 올려 두어 사용 후 몇 시간 이내에 홍조와 부기를 줄인다.

다양한 음료와 음식에서 발견되는 카페인은 피부에 악영향을 줄 수 있고 여드름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래서, 식단에서 카페인을 줄이면 여드름 플레어 업이 줄어들 것이다.

침대용 린넨을 더 자주 교체하는 것은 여드름 트러블에 놀라운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

과도한 기름은 당신이 자는 동안 베개 케이스와 시트에 들어갈 수 있다.

다음날 밤 그것들은 다시 당신의 얼굴 위로 옮겨질 수 있다.

이 주기를 깨려면 침대 시트를 규칙적으로 씻어라.

손에 묻은 기름과 먼지가 얼굴을 오염시키므로 가려운 곳을 긁거나 얼굴을 콕콕 찌르는 것을 피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의 모공은 기름과 먼지를 가두게 되고 여드름을 유발하는 염증 반응을 일으킬 것이다.

여드름을 절대 없애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나? 가끔 진드기나 건초열 같은 알레르기가 있는 물질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것도 중요하다.

스트레스로 인한 호르몬 반응은 자극을 더 불러 일으킬 수 있다.

비록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청소년기에 여드름 발병을 겪지만, 여드름은 피할 수 없고 치료 방법도 있다.

위에 설명된 계획을 따르고 여드름의 심각도를 줄이십시오.

더 맑은 피부를 곧 즐기려면 이 몇 가지 팁만 있으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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