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에 관한 모든 마지막 팁이 최고다.

농구에 관한 모든 마지막 팁이 최고다.

농구에 관한 모든 마지막 팁이 최고다.

농구의 놀라운 점은 농구가 기본적인 수준에서 이해하기에 복잡한 스포츠가 아니라는 것이다.

몇 분 안에 기본을 배울 수 있다.

하지만 농구가 잘하고 싶은 것이라면 언제든지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고, 이 기사는 여러분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

적절한 드리블을 배워라.

침을 흘릴 때는 손바닥 대신 손끝만 사용한다.

이 방법은 공을 훨씬 더 잘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

공을 몸 바로 앞에 두지 말고 드리블하면서 옆에 두어라.

땅을 보지 말고 항상 위를 올려다 보아라.

패스 잡는 연습 꼭 해.

연습하는 동안 여러분은 좋은 패스와 함께 나쁜 패스를 완벽하게 잡는 드릴을 고안해야 한다.

경기 중에 모든 패스가 의도한 대로 되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불완전한 패스를 가장 잘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을 연습함으로써 나머지 팀원들에게 호의를 베풀 수 있다.

운동에서 발놀림과 핵심 강점에 집중하라.

당신의 몸은 당신이 강한 코어 근육을 가지고 있을 때 균형을 유지하고 더 빨리 움직일 것이다.

가장 중요한 근육군은 등, 위, 골반 부위 등이다.

권투선수처럼 줄넘기를 하면 스피드와 발놀림이 좋아질 것이다.

득점이나 슈팅에서 부진을 경험한다면 어깨가 문제의 원인일 수 있다.

어깨가 안 좋으면 아무리 잘해도 슛을 성공시키지 못한다.

어깨는 항상 후프 쪽을 향해 똑바로 서야 한다.

우세한 어깨는 림에 완벽하게 맞춰야 한다.

농구를 빨리 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이점을 원한다면 상대보다 더 빨리 해야 한다.

빠른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드릴링이 필요하다.

하지만 능력 이상의 플레이는 하지 마십시오.

빨리 뛰면 자제력을 잃기 쉽다.

목표물을 보지 않고 공을 패스하는 법을 배워라.

이것은 당신의 적들을 크게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네가 제대로 하면 상대는 네가 한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할 거야.

그래야 공을 내준 사람이 슛을 하기 위해 골망을 보는 시간이 조금 있다.

제대로 하면 강력한 플레이다.

팔뚝과 손의 근육을 만들기 위해 작은 역기와 저항력 훈련을 사용한다.

손목 곱슬곱슬은 잠을 잘 때 드리블하듯 공을 컨트롤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정지 상태에서 모든 공을 잡고 같은 위치에서 슛할 수 있다고 착각하지 마라.

무슨 일이 일어나려면 공을 움직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열심히 드리블을 하면 공을 빼앗기지 않는다.

더 세게 드리블하면 할수록 공이 손에 든 컵으로 빨리 돌아온다.

사람들이 너를 너무 가까이서 지켜줄 때 드리블하지 마.

아마도 너는 이 기사를 읽을 때 농구를 막 시작하는 것 같아.

아마 너는 오랜 선수일 거야.

어쨌든 위의 글에서 얻은 정보는 당신이 더 나은 선수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에 법정에 설 때 이 충고를 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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